2021. 8. 25. 11:59



우리가족 밴드놀이

BTS - Permission to dance

태민이의 유치원 과제입니다

저는 가게에서 즉석으로 기타로 쳐서 영상보내고
아이들은 집에서 따로 3번 정도 불러서 녹화

애들엄마는 다음날 가게와서 베이스
몇년만에 잡아보는듯 .. 😂
그래도 3-4번 치더니 녹화 완료

영상들 조합해서 핸드폰 어플로 짜집기…
갖다 붙이기만 하니 끝나는군요 👍
정말 좋아진 세상!😃👍

(Instant responding to play improvise -
I never heard this song played first time)

피쳐링 - 방탕중년단

처음듣는 모르는 곡을 틀어놓고 즉각반응 즉흥연주하기..

이곡은 모르는곡이지만 처음 들어봤는데 헤드폰 끼고 입으로 흥얼거리듯이 기타로 한번 비벼봤어요

노래제목도 6살짜리 아들한테 물어보니 퍼미션 투 댄스 라고 알려주네 ㅋ 😅

차라리 동요는 노래라도 따라부르는데..
이건 노래고자인 나에게는 손댈수가 없어서.. 기타로 한번만에 비벼봤어요

어디서 무슨 연주가 나올지 잘 모르니 들으면서 흥얼 거리는걸 연주로 한거라고 생각하면 될듯…

헤드폰끼면 내가 맞게 치는지 아닌지는 전혀 안들려요 😭

남의곡인데 저작권 안걸릴려나? ㅋㅋㅋㅋ 😅
게다가 완전히 조져놔서…😂😂😂

#insaneshred
#BTS #permissiontodance #permissiontodancechallenge
#improvise #yngwiemalmsteen #malmsteen #yngwie #rock #dance #dancemusic
#kpop #korea #guitarist #guitar
#broadcast

#방탕중년단

#방탄소년단 #방탄 #즉흥연주
#잉베이맘스틴 #잉베이 #잉위맘스틴 #기타솔로 #기타리스트 #댄스 #댄스뮤직 #가요 #방송 #취미생활

Posted by Balancing Art - 중력마법사